온라인에서 오픈마켓 마케팅, 블로그, 카페, 이메일, 바이럴 마케팅 등 홍보 및 마케팅 경쟁이 치열하다. 메이저급에서 광고를 독식하는 가운데 개인쇼핑몰 또는 중/소 쇼핑몰 등 아이디어상품을 홍보 하기가 쉽지 않다. 초기 홍보 및 광고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이다.
온라인 쇼핑몰을 창업을 하더라고, 온라인 쇼핑몰 가입 회원에게 홍보, 마케팅 할 수 있는 방법도 쉽지 않고, 그렇다고 많은 비용을 드려 마케팅을 하더라고 일시적으로 홍보만 될 뿐 지속적으로 할 수 없는 실정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. 막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이 마케팅 장벽에 막혀 잘 될 수 있는 쇼핑몰이 잘 안 되는 경우가 있다. 회사 스마트아이콘즈에서 개발한 "아이콘을 이용하여 컨텐츠 제공하는 방법"은 특허등록(특허제 10-1363730 호)된 제품은 저비용으로 개인 쇼핑몰부터 메이저급 쇼핑몰까지 적용 가능하다. 아이콘팔로우 이용한 맞춤형 쇼핑몰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특허등록 제품으로 바탕화면의 아이콘팔로우 SNS를 저장 후 아이콘에 마우스오버 하면 맞춤형 상품을 받아 보고자하는 상품을 개개인별 맞춤형 상품을 제공 받아 볼 수 있는 제품이다.
예를 들자면 특정 개인이 신발에 관심이 있다면 쇼핑몰 업체로 부터 펜시용품, 해외여행, 컴퓨터주변기기, 전자제품, 등산복, 의성의류 쇼핑몰 등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제공 받을 볼 수 있는 게 장점이 있다. 또한 카페, 블로그, 오픈마켓( G마켓, 11번가, 옥션, 인터파크, 이베이, 알리바바 등 ) 에 아이콘팔로우를 응용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. 요즘 광고는 무차별적인 메일 발송이나 포털 그리고 신문 등 을 통해 많은 비용을 드려 모든 사람들에게 광고를 하는 반면에 회사 스마트아이콘즈에서 특허등록(특허제 10-1363730 호) 한 제품은 저 비용으로 개개인에 맞춤형 아이콘팔로우 SNS를 제공하고, 개개인별로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마케팅 효과가 극대화 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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또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업체는 아이콘팔로우 SNS 를 통해 개개인의 맞춤형 컨텐츠를 제공하므로서 홍보 및 마케팅을 다양하게 계획을 세우고 매출증대와 소비자 개개인은 필요한 정보 및 저렴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
회사 스마트아이콘즈 "아이콘을 이용하여 컨텐츠 제공하는 방법"은 특허등록(특허 10-1363730 호)개발하게 동기는 기존 광고방식은 현존 신문, 관공서 및 온라인 쇼핑몰 등 가입회원 또는 사용자에게 맞춤형 컨텐츠를 제공할 수 없고, 무작위 광고를 통해 엄청난 자원을 낭비하고 소비자는 필요 없는 정보를 받아보게 되고. 이러한 자원 낭비와 비효률적인 정보를 보내는 것 보단 소비자에게 맞고 취향에 맞은 정보를 보낸다면 기존 무수한 마케팅 컨텐츠로 유저 피로도 증가에서 벗어남 동시에 소비자에게도 광고가 아니라 좋은 정보로 맞춤형 광고가 좀 더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 설 것으로 보입니다.
또한 광고, 마케팅, 홍보 컨텐츠 제공 방법이 한계에 도달했다, 페이스북, 트위터, 카카오스토리 등 기존의 정보제공 매체에서 새로운 콘텐츠 제공 매체 등장의 절실히 필로로 했기 때문이다.
회사 스마트아이콘즈에서는 아이콘앱(www.iconapp.co.kr) 사이트를 오픈하여 서비스 중이며, 개발한 응용 분야는 중/소 쇼핑몰, 대형 메이저급 쇼핑몰, 커뮤니티 포털, 카페, 블로그, 비즈니스기업, 관공서, 이벤트 및 마케팅이 필요로 하는 회사 등 적용 가능하다고 회사 스마트아이콘즈 대표는 말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