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원CTS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B2B Mall, 컴퓨터코리아는 IBK기업은행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, 컴퓨터코리아 회원을 위한 구매전용 신용카드, 가칭 컴코카드를 선보인다.
컴퓨터코리아에서 모든 상품을 구매할 때 컴코카드로 결제하면 항상 청구할인 1%의 혜택이 주어지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. 법인신용카드 형태로 발급되는 컴코카드는, 컴퓨터코리아는 물론, IBK카드 모든 가맹점에서 쓸 수 있으며, 0.3% 포인트적립, 주유할인 (리터당 40원),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서비스, 부가세환급(3~5%), 바로알림 SMS 서비스, 휴폐업 조회 서비스 등의 사업자 회원에게 꼭 필요한 기능이 함께 제공된다.
컴퓨터코리아 담당자는 “컴퓨터코리아 회원고객의 자금운용 효율성과 결제 편의성을 위해 IBK기업은행과 공동 기획을 통해 컴코카드를 만들게 되었으며, 이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볼 수 있으면 좋겠다.”라고 전했다.
컴퓨터코리아 구매카드에 대한 문의나 발급 신청은 컴퓨터코리아와 컴퓨터코리아 고객상담센터로 전화하거나 전국 IBK기업은행에서 할 수 있다.
터치방식의 OSD버튼은 간단히 터치하는 것만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춰 활용하기 편리하다. 또 외관을 해치지 않으면서 전면으로 배치해 디자인과 편의성을 모두 잡았다.
바이텍코리아 관계자는 “QH2711 블랙라벨 DP 무결점의 가격을 최대폭으로 인하해 최고급 옵션의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”이라고전했다.
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