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HN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올엠이 개발한 액션 RPG '크리티카'가 2014년 새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.
우선 '피로도 활활~ 태우면 증표는 나의 것!' 이벤트가 23일 오전 6시까지 진행되며, 소모한 피로도에 따라 각각 부활석, 알키넷 기가폰, 활력의 증표를 지급한다.
'주말 24시간 드랍률 150%!' 이벤트도 11일부터 2주간, 토요일 오전 6시부터 월요일 오전 6시까지 열린다. 아이템 드랍률이 150%로 증가해 이른바 '득템'의 확률이 높아진다. 또 23일까지 토벌 스테이지에서 얻을 수 있는 중급 재료 아이템을 일정 개수 이상 모으면 상급 재료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'아이템 진화도 빠름~빠름' 이벤트도 진행된다.
PC방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돼 23일까지 레벨에 따라 최대 11강 전설 무기를 PC방에서만 착용할 수 있고, 접속 시간에 따라 주어지는 '키레노스 의용군 PC방 캐시백 플러스' 아이템을 통해 다양한 소모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.
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게임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. 최적화 작업을 통해 파티나 PvP 플레이 시 발생하던 각종 랙 현상과 비정상으로 종료되는 현상이 개선됐고, 걷기/달리기 기능이 추가되는 등 유저 인터페이스도 업그레이드돼 이용자들의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도울 예정이다. 
|